제품문의

  • 신청자이름
  • 연락처
  • 자녀나이
  • 자녀성별
  • 남기실말씀
신청하기
A/S 기준
  • 사용설명서, 제품, 라벨 등의 주의사항에 따른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고장이 발생한 경우에는 1년간 무상수리되며 액세서리는 제외됩니다.
  • 보증기간 내에 고장으로 무상수리 받으실 경우 제품과 본서를 제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보증 기간 후에는 유상수리입니다.
보증기간이라도 무상수리가 되지 않은 경우

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유상으로 A/S가 이루어 집니다.

  • 사용자의 취급 부주의로 인한 고장일 경우
  • 제품을 개조하거나 A/S 지점이 아닌 곳에서의 수리로 발생한 고장
  • 화재, 지진, 수해, 낙뢰 등 그 외의 천재지변의 불가항력으로 인한 고장 및 손해 보증서에 적혀있지 않은 경우

수리하기 위해 발생한 물품 운송료등은 고객이 부담하도록 되어 있습니다.
본서는 상기 명기된 기간, 조건하에서 무상수리를 약속 하는 것입니다.
따라서 이 보증서에 의한 고객님의 법률상 권리를 제한 하는 것은 아니므로, 보증기간 경과 후의 수리등에 관하여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전화 상담을 해주시기 바랍니다.

무료상담 신청하기
상담신청